emart mall

검색 폼
    Astore
    쓱-배송 시간을 확인하세요.
    • SSG.COM 카드
    • 신한카드 쓱배송 7% 청구할인(5월28일)
    • 현대카드 5% 청구할인(5월28일~29일)
    • 씨티카드 7% 청구할인(5월28일~29일)
    • 5.18~ SSG MONEY
    • 5/1~31 쓱페이 결제이벤트
    • [5월] 쓱빙고
    • 5/28~6/3 동원소와나무
    • 5/28~6/3 롯데푸드
    • 5/28~5/31 e쿠폰
    • 5/28~6/3 스파오 파자마

    오늘은 e요리

    맛도,건강도 짱짱!! 전복,새우,낙지 팍팍넣은 해신탕만들기! 몸보신지대로해요~

    • 해신탕
    • 해신탕
    • 해신탕
    • 해신탕

    # 연관된 레시피 키워드

    조리순서
    • 해신탕
    STEP.1

    육수 낼 재료준비! 전에 삼계탕끓여먹고 남은 황기가 있어~ 넣어주렵니다 ㅋㅋ 대파, 통마늘, 대추에 도라지에~ 황기까지! 히히. 여기에 닭육수가 우러나고,해산물이 듬뿍! 들어가면 완전 맛있겠쥬?ㅎㅎ 아차차! 도라지는 너무 많이 넣으면 쓴맛이나니, 조금만!!

    • 해신탕
    STEP.2

    물에 재료를 넣고, 끓여줍니다. (이때! 물은 넉넉~하게!!) 두마리를 할꺼라, 대따 큰 냄비도 구입 ㅋㅋㅋㅋ뭐, 그래서 대추차도 끓이먹고~ 잘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

    • 해신탕
    STEP.3

    육수를 끓이는 동안, 새우, 낙지, 전복을 손질 해 줄꺼에여~! 전복부터 손질 해 봅시다! 먼저, 칫솔로 전복을 삭삭~ 깨끗히 씻어줍니다

    • 해신탕
    STEP.4

    그리고 전복 이빨제거 해 주기! 요렇게 이빨부분에 가위를 넣어 쏘옥~! 빼 주기만 하면 되니, 겁 먹을 필요없음!

    • 해신탕
    STEP.5

    근데 빠알간 전복이빨. 징그럽삐.

    • 해신탕
    STEP.6

    그리고 새우! 내장제거 해 주고, 서비스로 깔끔하게 면도 해 드림 ㅋㅋㅋㅋ 수염만 떼어냈어요. 별거아닌데 음식하고 나면 깔끔함

    • 해신탕
    STEP.7

    이제 낙지손질!! 오오 살아있어 꿈틀꿈틀~힘이 쎈게 잡아먹음 나까지 기운이 빡! 돌것같은 ㅋㅋㅋㅋㅋ뭔말이야!

    • 해신탕
    STEP.8

    요 녀석들은 밀가루를 뿌려서~ 박박 씻어줍니다.

    • 해신탕
    STEP.9

    이리하여, 재료손질은 끝!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0

    그리고!! 그냥 해도 되지만서도, 자주 해 먹는 음식이 아니기에. 지대로 해 봅시다! 바로, 닭 몸통에 밤이랑 통마늘 넣어주기 스킬~!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1

    닭 안에 꽉꽉~ 채워 넣어주고!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2

    칼집을 내서 다리를 끼워 넣어줍니다. 요렇게 다리가 베베 꼬아지게~~~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3

    요러고 있음 팔팔 끓는 육수!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4

    팔팔끓는 육수에 닭님 입장시켜드리고~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5

    후추 팍팍뿌려~ 끓여줍니다. 닭이 익도록. ㅋㅋ 마이쏭은~ 중불, 약불로 1시간정도 끓여줬어요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6

    그런다음, 전복도 넣고~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7

    새우도 넣고~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8

    꿈틀꿈틀 낙지도 넣어주지요.

    • 해신탕
    STEP.19

    해산물을 너무 일찍부터 넣음 질겨져서 별로니까~ 이렇게 넣고 좀 더 끓여주면되세여~ 그리고 간은 소금으로 맞추시면되요! 아!! 마이쏭은 전복을 미리 넣었답니다! ㅋㅋ

    • 해신탕
    STEP.20

    낙지때문에~ 색깔이 요래요래 변했다지! ㅋㅋㅋ 이래서 더 맛나보이는거 않겠어요?

    • 해신탕
    STEP.21

    이리하야~ 마이쏭의 몸보신을 책임져 줄 해신탕 완성! 비주얼 또 죽어주쥬? ㅋㅋ 아이! 신나~ 보기만해도 힘이 불끈불끈 솟는거잇??

    • 해신탕
    STEP.22

    날 더운 요즘! 입맛없어도 밥 든든히 챙겨먹고, 건강하자구욧!! 잇님들! 맛점하시구~ 즐거운주말, 행복한하루 보내세용♡

    • 난이도중급
    • 시간60분이내
    • 인분4인분
    재료
    재료
    육수
    양념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할인적용가 3,000
      (₩3,000)
      (100g당:2,000원)
      장바구니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할인적용가 5,700
      (₩5,700)
      (100g당:5,700원)
      장바구니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할인적용가 1,680
      (₩1,680)
      (10g당:1,120원)
      장바구니

    e-요리 추천상품

    소금

    9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통마늘

   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후추

    8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전복

    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  • 전복(대, 100g)
        쓱-배송
        간편보기 새창보기 장바구니 클립 안함
        할인적용가 5,700
        (₩5,700)
        (100g당:5,700원)

    4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대파흰뿌리

    4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생밤

   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당신만을 위한 추천 레시피

    최근 본History已浏览0

      My 클립 위로
      1:1 SSG TALK 새 메세지 수0 프로필 이미지 1:1 SSG TALK 메시지 고객센터톡 새 메세지 수0 고객센터톡 메시지
      품절일 때 대신 구매하면 좋은 상품을 모았어요! The product is currently sold out! You might also like 收集了断货时购买的话很好的商品!